열린우리당 강원도당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공모

춘천--(뉴스와이어)--열린우리당 강원도당은 2월 2일과 3일까지 18개 시군 전체 예비후보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향후 선거일정과 도당의 방침, 지역현안 수렴 등을 1차 완료함에 따라, 2월 6일부터 5.31 지방선거에 공천을 받아 출마하고자 하는 예비후보자들에 대한 공모를 시작한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예비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예비후보자자격심사위원회(위원장 최종수 도당상임고문)에서는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면접을 실시할 것이며, 도덕성, 허위학경력기재여부 등 엄격한 자격심사를 거쳐 그 결과를 공직후보추천심사위원회로 넘기게 된다.

강원도당은 빠르면 2월 14일 예비후보자자격심사위원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뒤이어 2월 15일 공직후보추천심사위원회를 열어 정선,인제,평창,철원,영월,횡성,고성,삼척,태백,양양지역에 대해서는 기초단체장 중심으로 후보자와 경선실시여부, 일정 등을 결정할 방침이다. 따라서 단독후보지역과 본선 경쟁력이 있는 지역은 2월 25일부터 후보자 선출과 추대대회를 시작할 계획이다.

예비후보자 공모를 원하는 입지자들을 위해 보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강원도당 홈페이지(http://gangwon.uparty.or.kr)에 게시해 놓았다. 아울러 강원도당에서는 시,군과 선거구별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추가공모도 할 수 있을 것이다.

* 접수처 : 열린우리당 강원도당

웹사이트: http://www.eparty.or.kr

연락처

033-242-73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