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CEO와 함께한 신입사원 야간산행 진행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6-02-07 18:00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시공 기업인 ㈜HNC가 지난 2월 4일 2006년 신입사원 입사자 20여명과 대표이사가 함께 하는 특별한 야간산행을 진행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신입사원 야간산행은 ㈜HNC가 신입사원과 함께 선후배간의 정을 나누고 기업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올해에는 ㈜HNC의 임재영 대표이사, 박배현 상무를 포함한 임원진과 선배 사원들이 대거 참여하여 신입사원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대산 부연골에서 시작된 야간산행은 하조대에 이르는 40Km를 행군하고, 낙산 해수욕장에서 자기 사명서를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진행됐으며 영하 10도를 넘는 강추위 속에서도 무사히 진행돼 선후배간의 정을 나누고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를 마친 후 임재영 대표이사는 “신입사원 여러분이 다시 오지 않을 젊음을 HNC에 바친 만큼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한 발걸음을 모아 더 행복한 HNC를 만들어 가자”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기업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열정을 발휘하는 ㈜HNC의 핵심 역량이 되어달라”며 핵심가치에 대한 이해와 몰입을 주문하기도 했다.

야간산행에 참여했던 신규입사자 김효정 사원은 “야간 산행을 통해 선배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고, 기업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만족을 표시하기도 했다.

야간 산행을 마친 ㈜HNC의 신입사원들은 현재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순환근무에 임하고 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주)HNC 경영지원팀/언론홍보 담당자 정유진 사원
031-428-8914 / 010-4641-8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