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소형 의류관리기, 국내 가전전시회서 주목

- 소형의류관리 `VUUM 스마트행어` 월드가전브랜쇼 참가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8-19 09:34
군포--(뉴스와이어)--지난 9일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개최되어 11일 막 내린 `2013 월드가전브랜드쇼`에서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선보인 소형의류관리기 `VUUM 스마트행어(Smart Hanger)`가 전시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행어`는 기존 옷걸이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더한 제품으로 항균탈취용액이 휘산되면서 섬유 속의 냄새 입자를 제거하여, 의류 속의 냄새와 세균을 없앤다.

김재명 제품 영업마케팅팀장은 “스마트행어는 오염된 의류를 항균, 살균, 탈취하면서도 옷감이 상하지 않는 제품 특성 때문에 매일같이 남편의 양복과 자녀 교복을 세탁, 드라이크리닝을 해야 하는 주부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스마트행어는 현재 옵션 및 사양에 따라 ‘프리미엄’, ‘스페셜’, ‘라이트’ 등 총 3가지 타입의 제품 군이 출시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현재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High-end’급의 제품도 개발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HNC는 작년 독일의 한 유통업체와 2015년까지180억원 규모의 스마트행어 제품 판매 수출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오는 9월 6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2013베를린가전박람회(IFA)`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하여 유럽에서의 제품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http://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