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도레이배터리세퍼레이터필름의 CGK1 Project 수주 성공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6-03 17:57
군포--(뉴스와이어)--산업용 건축 & 엔지니어링 서비스 전문기업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지난 5월 29일 일본 화학 소재기업 도레이(TORAY)의 자회사인 도레이배터리세퍼레이터필름(도레이BSF)의 CGK1 Project 수주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구미 국가산업단지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계약 건은 총 30억 원 규모이며, 건축을 포함한 모든 공정을 Turn-Key 방식으로 공사한다.

이번 계약 건으로써 HNC는 5월 간 누적 수주액이 약 140억 원에 달하게 됐다. 이는 HNC 지난해 전체 매출액 대비 22%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HNC는 올해 들어 국내외 건축 및 클린룸 공사 수주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달 (주)에스에스디 클린룸 증축공사계약 및 (주)필옵틱스 클린룸 공사, 도레이BSF의 공장건설 수주에 이어 광학 디스크 드라이브(ODD) 핵심 부품인 광 픽업 생산 전문기업 옵티스의 필리핀 공장 클린룸 공사와 세계적인 사파이어 Ingot/Wafer 생산기업인 루비콘의 말레이시아 공장 클린룸 공사 계약을 체결했다.

HNC ENG사업본부장 이종익 전무는 “5월 수주한 사업 중 대부분 고객이 신규고객으로 차후 대형 프로젝트 추진이 예상된다”며 “철저한 시공관리와 고객관리를 통해 다음 Project까지 수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1998년 창립되어 국내외 산업용 건축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HNC의 앞으로 행보에 업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