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커뮤니케이션, 선거방송 기획단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씨앤앰커뮤니케이션(대표 오광성)은 5월 31일 실시되는 제4회 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지역 매체로서 SO에 대한 사회적 역할 요구에 부응하고, 선거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책임있는 선거방송을 이끌어내기 위해서 선거기획단을 운영한다.

동시지방선거의 특성상 자치 단체별로 수많은 선거가 이뤄지기 때문에 C&M선거방송기획단은 지역채널 4번을 통해 지방의원의 감축과 유급화, 중선거구제 도입, 기초의원 정당공천 등 선거법 개정에 따른 새로운 정보와 후보자들의 공약사항 등을 지역주민에게 정확히 전달해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지금까지의 선거방송이 후보자에 대한 정보 전달의 차원이였다면 올해부터는 시기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서 선거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선거 후에도 당선자와의 개별 인터뷰 프로그램을 통해 향후 계획을 들어볼 예정이다.

1단계(2월~4월 중순)에서는 지역별 선거에 따른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교수, 시민단체, 전문가 등을 초청해서 지방자치를 평가하는 토론회를 주최한다. 또한, 기성세대와 신세대들이 바라보는 공명선거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특집<세대공감> 등을 제작, 올바른 선거문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2단계(4월 중순~5월 31일)에서는 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토론 또는 합동방송연설회의 주관방송사로서 C&M 지역내의 선거구별 토론회를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SO주최 토론, 광역단체장 토론, 후보자 경력방송 및 방송연설, 선거구별 선거운동 기획뉴스 등을 취재, 방송하며, 5월 31일 선거당일에는 개표방송이 이어진다.

3단계 선거방송(6월~8월)에서는 당선 소감과 함께 중점 공약사항 및 향후 계획을 들어보는 당선자 인터뷰 및 자치단체장 초청 대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앤앰 개요
수도권 최대 MSO인 (주)씨앤앰은 15개 케이블TV방송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대역 HFC망을 기반으로 100메가급 초고속인터넷서비스와 유해차단, 원격PC관리 등 부가서비스, HD디지털방송과 VOD,게임포털,TV전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양방향서비스, 통화비가 저렴한 인터넷전화서비스(VoIP)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nm.co.kr

연락처

CATV 1팀 홍보담당 유시화 02-2240-9712 이메일 보내기 FAX : 02-2240-97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