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텔레콤, NMS 솔루션 GTView™ 2.5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네트워크 구축업체 글로벌텔레콤(www.globaltelecom.co.kr 대표/서승현)은 한층 개선된 네트워크관리시스템(Network management SyStem)인 GTView™ 2.5(지티뷰 2.5)를 10월 13일 출시했다.

GTView™ 2.5(지티뷰 2.5)는 사전처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글로벌텔레콤의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한 것으로 2002년 5월에 처음 출시된 GTView™를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재출시하였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는 각종 네트워크 리소스를 검색하여 등록하고 맵상에 표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네트워크 구축환경과 동일한 화면을 구성할 수 있고,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를 기반으로 광 트래픽(Giga Traffic)을 관리할 수 있으며 현 네트워크에 있는 장비들의 운용을 확인하고 트래픽 및 사용률 등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에서의 위험을 감지하고 장애가 났을 경우에 장애포인트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장애발생시 SMS전송을 통해 전달함으로써 장애 처리시간을 단축하고 장애관리를 보다 용이하게 해준다.

이번 개선된 GTView™ 2.5(지티뷰 2.5)의 출시로 글로벌텔레콤은 지난해 출시한 실시간 트래픽패턴 분석 솔루션(Real time Traffic pattern analysis solution)인 CatchFlow™(캐치플로우)와 함께 지능형 통합 관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GTView™ 2.5(지티뷰 2.5)는 네트워크 운영상황을 전반적으로 모니터링, 장애위치를 파악하여 원격포트제어를 이용하여 네트워크 보호기능을 수행하고, CatchFlow™(캐치플로우)는 사용자의 트래픽 사용 패턴을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ACL(Access Control List : 어떠한 특정한 패킷의 흐름을 막을 수 있는 것) 정책을 적용하여 보호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이처럼 비주얼 네트워크(Visual network) 환경을 구축하여, 네트워크에 흘러 다니는 트래픽을 파악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원인요소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적극적인 대응조치를 함으로서 네트워크의 가용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글로벌텔레콤 서승현 대표는 “GTView™(지티뷰 2.5)는 현재 경기도청, KT, 대신증권, 대웅제약, 연세대학교 등 공공, 통신, 금융, 교육, 제조 분야에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며 “글로벌텔레콤은 한 차원 높은 네트워크 서비스로 고객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아 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을 위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telecom.co.kr

연락처

글로벌텔레콤 신민희 02-565-0019(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