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만나는 ‘너는 내 운명’...유비티즌, 미혼남녀 매칭사이트 ‘싱글빌’ 오픈
가족 커뮤니티사이트 ‘유패밀리’(www.UFamily.co.kr)를 운영하고 있는 유비티즌(대표 한동철)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미혼남녀 매칭(Matching)사이트인 ‘싱글빌’(www.singlevil.com)을 오픈한다.
유비티즌측은 ‘싱글빌’이 만19~39세의 미혼남녀들이 싱글빌만의 확실한 인증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이성을, 쉽고 간편한 프로포즈 방식으로 믿고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은 인증제도와 매칭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비용(1회 2천원, 월정액 1만원)으로 평생의 반려자가 될 상대를 만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싱글빌’회원들이 프로포즈를 할 때마다 일정금액이 ‘별소금’이라는 형태로 적립되며 이 적립금은 미혼모들을 위한 후원금 등, 자선사업에 기부되고 남녀 커플로 사회복지센터 등에 자원봉사하는 ‘춤추는 천사’이벤트 등을 통해 선행을 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유비티즌의 한동철 대표는 ‘싱글빌 사이트의 오픈은 가족중심의 플랫폼인 유패밀리가 마을단위(Org) 플랫폼의 구성원으로 확장된다는 의미를 갖고있다”고 말하고 “추후에 마을(Org)을 구성하는 사이트들을 단계적으로 오픈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싱글빌’은 발렌타인데이 및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초콜릿폰, 휘트니스 이용권, 필라테스DVD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웹폴더(600MB), 1개월 무료상품권, 사이버머니’별사탕’등을 지급하는 “싱글빌 초콜릿을 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UFamily.co.kr
연락처
유비티즌 임좌진 부장(017-722-6686 / 02-566-2510 / 이메일 보내기 )
-
2007년 1월 5일 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