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어학원, 월간 영어 회화전문 매거진 ‘12steps’ 창간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06-03-02 09:42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외국어학원(원장 김시영)이 오는 6일 쌍방향 월간 영어 회화전문지 ‘12steps’를 창간한다.

‘12steps’는 ‘Basic’, ‘Advanced’, ‘Biz’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영어회화를 처음 배우고자 하는 초등학생부터 개정토익을 준비하는 대학생, 그리고 영어로 일상적인 업무를 해야하는 직장인들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짜여졌다.

‘12steps’는 컴퓨터를 통한 동영상 학습도 가능하다. 잡지 구입고객에게 제공되는 CD에는 교재의 내용들이 동영상과 3D 애니메이션으로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다 흥미롭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최신 음성인식기술을 이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발음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학습자와 컴퓨터가 역할을 나누어 실제 상황처럼 서로 대화도 나누는 쌍방향 영어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12steps’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 MP3파일과 테잎 등을 이용, 이동하면서도 교재를 학습할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학습의 편이성을 제공한다.

‘Basic’은 쉽고 재미있는 내용을 통해 배워가는 초급과정 전문지로 기초실력을 갖춘 초등학생부터 영어회화를 처음 시작하는 일반인이 익혀야 할 필수회화와 어휘가담겨져 있다.

생활영어와 시사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Advanced’는 중급과정 전문지로 요즘 이슈가 되는 시사문제, 생활속의 상황극, 다양한 숙어활용 등의 컨텐츠를 통해 실전회화를 익힐 수 있다.

‘Biz’는 실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직장인들과 새로운 토익을 대비하는 대학생에게 적합한 고급과정 전문지. 회의나 가격협상, 바이어 응대, 프리젠테이션 등의 실무영어 뿐만 아니라 개정토익 대비법 등이 실려있다.

학습자들이 날마다 적당한 분량을 꾸준히 공부해 나갈 수 있도록 교재는 물론 CD-ROM까지 일일 학습계획표가 첨가되어 있으며, 'weekly test'로 주간 학습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해 볼 수도 있다.

매월 교재를 학습한 뒤 모의고사를 풀어 봄으로써 스스로 학습효과를 진단할 수 있는 ‘12steps’는 의미 그대로 12단계 과정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별로 점진적인 난이도 상승과정을 거친다

SDA삼육외국어학원 김시영원장은 “12steps는 학원의 영어 회화교육 노하우를 집대성한 교재다”며 “특히 일반 어학잡지와는 다르게 컴퓨터를 통한 쌍방향 학습이 가능해 재미있고 능률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DA어학원에서는 ‘12steps’의 창간에 맞춰 3월 한달 동안 전국 서점과 온라인서점, 홈페이지(www.12steps.co.kr)를 통해 창간기념 50% 할인이벤트 및 정기구독자를 위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외국어학원 홍보담당자 홍보대행사 미디어라인 이기황 대리 02-784-2246 011-9983-7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