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 준비된 여성리더 키운다...글로벌 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과정 교육

서울--(뉴스와이어)--재단법인 서울여성(상임이사 변도윤)은 3월 22일부터 5월 24일까지 매주 수요일(오후 6시 30분~9시 30분) 총10주 동안 비영리공공 부문 중간관리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과정인『준비된 여성리더를 위한 비전과 역량강화 리더십』을 실시한다.

비영리 공공부문의 여성지도자가 글로벌 사회가 요구하는 가치를 내면화하고 여성리더십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실시되는 이번 과정은 개강특강으로 한국여성개발원의 김양희 선임연구위원의 ‘글로벌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리더십 패러다임’이 열린다. 또한, 최근의 여성 이슈를 통해 참가자들 서로가 의견을 나누고 진취적인 마인드와 균형적 시각을 갖출 수 있는 특강 및 토론도 마련된다.

2004년부터 열려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글로벌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과정은 여성지도자의 리더십 개발과 증진을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내용인 셀프리더십 증진과 성인지 능력 증진을 위한 워크숍 실시와 중간관리자에게 요구되는 리더십 역량 달성을 위한 코칭과 갈등관리 등의 내용도 담고 있다. 더불어 여성리더십의 개념과 현실 적용 가능성 탐색을 통해 여성리더십 정립 및 참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팀별 프로젝트 발표의 장인 오픈포럼도 개최 예정이다.

비영리공공부문 여성 중간관리자 3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3월 20일까지 (재)서울여성 홈페이지(www.seoulwomen.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12만원,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5층 1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본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재)서울여성 사업지원부(02-776-5577, 내선: 132)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재단법인 서울여성 경영기획부 언론홍보담당 김나연 02-810-5026
019-449-86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