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영화 ‘나나’ 주연배우 나카시마 미카 내한

서울--(뉴스와이어)--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에서 수입하고 MK픽처스에서 배급하는 영화 <나나>의 3월 30일 국내개봉을 앞두고 , 주연배우 나카시마미카가 3월 13일 영화 홍보차 2박3일 일정으로 내한할 예정이다.

이달 13일 언론 인터뷰, 방송 출연, 기자 시사회 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나카시마미카는 이번 한국방문이 두 번째.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나카시마미카가 영화배우로서 한국을 방문하여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것은 처음으로 국내 언론 및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2박3일동안의 스케쥴이 너무나 빡빡하여 걱정스러움을 내비췄다.

나카시마미카는 영화<나나>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서 사랑을 포기한 도도한 매력의 소유자 ‘오사키나나’역을 열연

이 영화를 통해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신세대들의 열광을 얻으며 ‘나나룩’ 유행을 창조했으며 직접 영화의 주제가‘GLAMOROUS SKY'를 불러 발표 첫주에 오리콘차트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기적을 이뤄냈다.

또한, 나카시마미카는 K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OST의 원곡인 '눈의 꽃'의 원곡을 부른 가수로써 국내 많은 블로그와 카페가 존재할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본 초특급 싱어이다.

특히, 이번 나카시마미카 방문에는 영화<나나>에서 노부역을 맡은 ‘나리미야히로키’가 함께 내한하여 국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는 영화 <나나>에서 나카시마미카의 닫힌 마음을 알고 이해하는 친구로서 밴드내 팀원들 사이에 윤활제 역을 맡았다.

나리미야히로키는 장래유망한 신인배우들에게 수여하는 제29차 에런드르상을 수상하는 등 일본 드라마 <고하토>,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일본에서 열광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일본 최고의 꽃미남 배우.

그는 이번 방문을 통해 국내 남성패션지 촬영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질것이다.

3월 30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나나>는 일본내 3,200만부의 기록적인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야자와 아이’ 초절정 인기만화 <나나>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이름은 같지만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 소녀의 꿈과 사랑, 우정 등을 그린 오타니 겐타로 감독의 작품이다.

13일 내한하는 나카시마미카와 나리미야히로키는 이틀동안 공식기자회견과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iwondigital.com

연락처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 김남정 과장 (517-2331(212) / 011-688-2814) 또는, 백지선 대리 (517-2331(210) / 017-315-1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