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신세계와 연계해 3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동안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토스카를 홍보하는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GM DAEWOO가 (주)신세계와 함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 토스카를 홍보하는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9일부터 18일까지 10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토스카 신차 관람회 및 토스카 행운 대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라 마련된다. 사진은 9일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토스카 신차 관람회 행사에 참여해 토스카를 관심있게 관람하고 있는 모습.
이번 공동 마케팅은 GM DAEWOO 토스카 출시와 신세계 포인트 카드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GM DAEWOO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마산점 등 전국 5개소에 토스카 총 10대를 전시, 신차관람회를 갖는다. 또 이곳에 영업사원을 배치, 토스카 구매 상담을 비롯 토스카 시승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GM DAEWOO는 신세계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전 지점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하루에 1대씩 토스카 총 10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응모 참여 고객에게는 국제전화 무료쿠폰, 사진인화 무료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토스카 행운 대축제’를 개최한다.
GM DAEWOO는 신세계와의 대규모 공동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토스카의 특장점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동 마케팅은 GM DAEWOO 토스카와 신세계 백화점의 고급스런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토스카의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이 보도자료는 한국지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