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브비젼, CJ 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이번 계약으로 글로브비젼은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국내 양대 민영방송사인 MBC, SBS, 그리고 최대 케이블 회사인 CJ미디어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북미 지역에서 강력한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브비젼의 박우현 사장은 “이번 계약은 북미지역에서 최초로 IPTV를 통한 한국 영화 배급 계약으로서 무엇보다도 글로브비젼의 PIE 서비스에 CJ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우수한 영화 콘텐츠를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우수한 한국문화를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글로브비젼의 파이(PIE)서비스는 Broadband 인터넷 가입이 되어 있는 가입자가 PIE 시청을 위한 제공되는 가정용 Set Top Box를 자가로 설치하거나 혹은 구매를 하는 방식으로 가정의 TV 혹은 홈시어터를 통하여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저렴한 월정액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 드라마, 음악, 교양, 뉴스, 스포츠, 오락, 애니메이션 등 한국에서 직접 제작된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파이(PIE)서비스는 DVD 급의 고화질, DTS 5.1 채널의 고음질, 그리고 다양한 언어의 자막 기능 등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globevision.tv
연락처
글로브비젼 홍보팀 권성일차장, 02-566-1247, 010-4440-0987,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7월 21일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