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채널, 서바이버 제12탄 ‘엑사일 아일랜드’ 국내 첫방송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리얼리티쇼 ‘서바이버 제11탄’ 에 이어 ‘서바이버 제12탄, 엑사일 아일랜드’편이 국내 최초 방영된다. ‘서바이버’는 CBS 파라마운트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리얼리티쇼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다. 17부작으로 이루어진 ‘엑사일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오전11시와 자정에 볼 수 있으며 17일 첫방송된다.

파마나의 엑사일 아일랜드(Exile Island)에서 펼쳐지는 39일간의 숨막히는 생존게임의 출연자는 총16명. 남녀 및 나이순으로 4명씩, 총 4팀으로 나뉜다. 각 팀은 각각 다른 섬에서 캠프 생활을 시작한다.

매주 한 명씩 ‘유배의 섬’에서 추방되어 하룻밤을 지내게 된다. 물론 이 때는 식량이나 불, 어떤 도움도 주어지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배고픔과 어둠이 아니라 혼자라는 점이다.

유배자에게는 고통과 동시에 특권도 주어진다. 유배의 섬에 숨겨져 있는 히든카드 ‘특권의 화신’을 찾아내면 탈락자를 선정하는 부족회의에서 탈락을 면할 수 있다.

비행기 조종사, 작가, 요가 강사, 간호사 등 다양한 캐릭터와 직업군을 가진 16명의 출연자가 등장하여 여러 가지 미묘한 갈등 속에서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이끌어 간다.

최후의 승자에게는 10억원의 상금이 기다리고 있다.

최후의 승자에게는10억원의 상금이 있지만, 서바이버의 시청자들에게도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홈페이지 www.qchannel.co.kr 에서 퀴즈를 푸는 온라인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서바이버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13일부터 3월31일까지이며, 4월5일 결과를 알 수 있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 홍보담당 임지은 02-751-9317 011-9394-74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