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텀 모바일관상, “이 얼굴을 조심하라” 컨텐츠 OPEN

서울--(뉴스와이어)--영상인식기술 기반의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문 벤처기업인 제니텀엔터테인먼트컴퓨팅(대표 김희관 www.zenitum.com)은 SK 텔레콤의 무선 인터넷포털 NATE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관상”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길(吉)이 되는 얼굴과 흉(凶)이 되는 얼굴을 알 수 있는 독특한 컨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얼굴을 조심하라” 서비스는 올 초에 시작된 토정비결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로서 사용자의 핸드폰 사진에서 얼굴 및 얼굴기관을 자동 인식하여 관상을 보는 “모바일 관상” 내의 다른 서비스와 다르게 사진이 없어도 즐길 수 있다.

사용자가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면 그날의 음양오행 성질에 맞추어 도움이 되는 얼굴, 신뢰해도 되는 얼굴, 주의해야 할 얼굴 등의 인물상을 이미지로 제공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길과 흉을 불러오는 인물상 이외에도 좋은 배우자상, 나를 짝사랑하는 얼굴상, 내 연인을 유혹할 얼굴상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모바일관상”의 주요 사용자층인 2,30대의 젊은 남녀를 위한 애정운과 연애에 관련된 인물상도 확인할 수 있으며, 도움이 되는 얼굴상과 피해야 할 얼굴상을 열람한 후 자신의 주변사람들의 얼굴과 비교해 보는 것이 이 컨텐츠의 큰 묘미라고 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SK 텔레콤의 NATE로 접속 후 5.그림포토스타화보>6.Enjoy포토>7.포토꾸미기/즐기기>7.모바일관상을 차례로 선택하면 된다. 사진은 수신자번호 *4700으로 전송하면 자동으로 NATE 마이앨범에 등록된다 (최신 형 핸드폰의 경우 포토앨범에 [마이앨범으로 보내기]라는 선택메뉴로 곧바로 보낼 수가 있다). 또한 www.poyan.com에 접속하여 Pc에 저장된 사진을 자신의 모바일로 전송하면 Nate에 접속 절차 없이 바로 서비스 연결도 가능하다.

(주)제니텀엔터테인먼트컴퓨팅(http://www.zenitum.com 대표 김희관)은 영상인식 및 영상처리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통한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현재 인체 및 물체를 자동으로 인식 및 추적하는 핵심 알고리즘과 3차원 영상복원 및 복합현실 등의 영상인식 응용기술을 개발 중인 기업이다. SK 텔레콤 및 KTF에 얼굴 영상 인식 기반 서비스 (크레이지 페이스, 심령사진, 포토 스피드 성형, 모바일 관상 등)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 하반기부터는 중국, 말레이시아, 대만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최근 미국에 현지 법인을 세우는 등,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한 세계시장 개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제니텀 개요
(주)제니텀(http://www.zenitum.com)은 2004년에 창업되었으며, 증강현실, 영상인식 및 인터랙티브 시스템의 기술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임. 세계 최고의 영상 트래킹 기반의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군(群)을 보유한 업체로서 현재 국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zenitum.com

연락처

(02)508-8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