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속의 지우개’ 뮤직비디오 전격공개
애절한 음색으로 거미가 노래한 이 곡 ‘날 그만 잊어요’는 수진의 심정을 담은 것 같아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두 사람의 황당한 첫 만남부터 포장마차에서의 키스씬 그리고 결혼까지..달콤하기만 했던 이들의 사랑.
그러다가 수진이 “내 머리 속에 지우개가 있대” 라는 대사를 던지고 나서 이들의 슬픈 사랑이 시작된다. 극 중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수진은 기억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의 능력마저 상실한다. 사랑했던 기억을 잃고, 남편마저 기억하지 못한 채 철수에게 옛 애인의 이름을 부르며 사랑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철수는 뒤돌아서서 혼자 눈물을 삼킨다. 무엇보다 가장 슬픈 장면은 기억이 잠시 돌아온 수진이 쓴 편지를 보며 철수가 오열하며 눈물을 쏟는 장면이다. 거미의 노래와 절묘하게 들어맞는 이 장면은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만으로도 눈물을 쏟게 만든다.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인 “나한테 잘해 줄 필요없어. 난 다 까먹을 거야” “걱정마. 내가 대신 다 기억해줄게” 라는 절제된 대사는 이들의 슬픈 사랑을 더 애절하게 만든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알츠하이머 병으로 인해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잃어가는 수진(손예진)과 그녀를 위해 대신 모든 것을 기억해주겠다는 순애보의 남자 철수(정우성)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편지>,<약속> 이후 슬픈 사랑영화에 목말라 했던 관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영화이다.가슴 아픈 사랑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11월초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제작 싸이더스픽쳐스/ 제공 CJ Entertainment / 감독 이재한
/ 주연 정우성, 손예진 /2004년 11월 5일 개봉 예정
싸이더스픽쳐스 개요
<살인의추억><지구를지켜라><말죽거리잔혹사><범죄의재구성><역도산>등을 제작한 영화제작사
웹사이트: http://www.sidus.net
연락처
싸이더스픽쳐스 3014-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