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네이버 영화 검색 순위 1위
첫 권이 발간된 5년 전부터 현재 14권까지, 일본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순정만화 판매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프랑스?독일?이탈리아 등 유럽과 영웅 만화에 열광하는 미국에서도 만화잡지 표지를 장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순정만화 『나나』. 이를 영화화한 <나나>의 매력에 지금 네티즌들이 흠뻑 빠져들고 있다.
영화 공식 홈페이지와 미니홈피에 대한 끊임없는 네티즌들의 참여와 네이버 영화 검색 1위 등 <나나>의 어떤 매력이 이토록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열광하게 하는 걸까?
우선 만화 『나나』는 같은 이름을 가진, 극과 극 두 여자의 운명적 만남과 그들이 서로 다른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보통의 만화가 꿈과 사랑 중 하나만을 찾아가는데 반해 『나나』는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소망을 품고 있는 여주인공들을 통해, 꿈과 사랑 사이에서 방황하고 갈등하는 젊음의 내면을 때론 직설적으로, 때론 우화적으로 그려냄으로써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공감과 사랑을 얻고 있다. 영화 <나나>는 이를 충실하게 재현했을 뿐 아니라 영화 속 소품 하나하나까지 트랜드를 반영함으로써,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자극, 아시아 전역에 ‘나나 룩’이라는 유행을 창조해내고 있다. 여기에 원작 그대로의 이미지를 가진, 일본 최고의 인기 가수 나카시마 미카를 비롯한 일본 최고 스타들의 드림 캐스팅, 만화로는 느끼지 못한 라이브의 열기와 스타일리쉬한 영상은 원작을 모르는 사람도 쉽게 빠질만큼 강렬한 쾌감을 부여하고 있다.
지금의 젊음 그대로의 리얼한 캐릭터, 지금의 젊음이 동경하는 스타일, 지금의 젊음이 고민하는 테마를 보여주는 ‘젊음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아낸 ‘젊음의 바이블’ 『나나』. 그 명성이 3월 30일, 스크린으로 찾아온다!
웹사이트: http://www.daiwondigital.com
연락처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 김남정 과장 (517-2331(212) / 011-688-2814) 또는, 백지선 대리 (517-2331(210) / 017-315-1157)
이 보도자료는 대원디지털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