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2006 춘계 신앙사경회’ 실시

완주--(뉴스와이어)--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鄭長福)는 재학생의 영성 성장을 도모하고 캠퍼스의 신앙 부흥을 꾀하기 위해 오는 3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2006 춘계 신앙사경회를 연다.

'우리 삶을 채우시는 하나님‘(시편 107:8-9)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신앙사경회에는 오성춘 목사(서울 광장교회)를 초청, 2박3일간 영적 각성은 물론 대학 구성원 개개인의 신앙을 업그레이드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날인 3월 27일(월) 오후 1시30분부터 시작하는 이번 신앙사경회에서는 ‘영원한 찬양’팀이 인도하는 찬양집회와 조별 성경공부가 진행된다.

둘째날인 3월 28일(화)에는 오후 3시 30분과 오후 9시 2차례에 걸쳐 대강당에서 전북시각장애인도서관 관장인 송경태 동문이 ‘도전하는 삶과 보통의 삶’이라는 주제로 특강할 계획이다.

한일장신대 사회복지학부와 사회복지대학원을 졸업한 송관장은 1급 시각장애인임에도 장애를 극복하고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쳐 2004년 신지식인, 2005 세상을 밝게 만든 100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5년 9월 사하라사막 횡단 마라톤을 완주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주강사인 오성춘 목사는 제주대학과 장로회신학대를 졸업하고 미국 듀북대학교(University of Debuque Theological Seminary)와 시카고신학교(Chicago Theological Seminary)에서 신학석사와 철학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또 제광교회와 삼양교회, 미국 샴페인어바나 한인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하고 22년간 장로회신학대 교수로 재직했으며, 2005년부터 광장교회를 시무하면서 한국임상목회교육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저서로는「목회상담사례분석」「예수님의 이름으로 가득한 교회」「은사와 목회」「상처를 치료하시는 하나님」「목회상담과 상담목회」「영성 패러다임 바꾸기」등이 있고, 역서로「권위 있는 목회자」「나는 사탄의 멸망을 믿는다」「목회신학」「상담학 개론」「생태요법」「영적성장을 위한 교육」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한일장신대학교 기획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