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HD드라마 ‘어느 멋진 날’ 성유리, 공유를 비롯한 캐스팅 확정
최종 확정된 <어느 멋진 날>의 캐스팅 결과
목빠져라 건을 기다리는 그녀 서하늘 : 성유리
거짓말이면 누구보다 자신있는 서건 : 공유
유쾌하고 유머러스하고 자신만만한 강동하 : 남궁민
건을 너무 사랑해 심장이 터질 것 같은 구효주 : 이연희
구성찬 : 강성진 / 구경택 : 이기열 / 선경 : 이언정 / 하늘부 : 정동환 / 하늘모 : 선우은숙 / 김말자 : 안연홍
성유리 - 서하늘 역
2년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오는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어느 멋진 날>을 준비하고 있다. 드라마 속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피아노 연습을 물론, 스킨스쿠버 트레이닝까지 그야말로 열심이다. 이전의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밝고 씩씩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차분하면서도 내면에서 많은 갈등을 겪는 연기를 위해 연기력도 덕욱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그녀의 미모만큼이나 한층 더 화사해진 그녀의 연기를 기대하시라!!!
공유 - 서건 역
<건빵선생과 별사탕> 이후 1년만에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유. 한층 더 남자다운 터프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뒷골목의 양아치가 되어 돌아온 그의 모습은 이전의 꽃미남 공유는 온데간데 없고, 터프가이 공유가 있다. 호주에서 촬영될 예정인 오토바이 추격신등 그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무대가 충분히 마련되어있는 <어느 멋진 날>. 공유를 주목하라!!!
이연희 - 구효주 역
최근 급 상승세를 타고 있는 여고생 스타 이연희.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청순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 그녀가 발산하는 매력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건(공유 분)을 사랑하는 씩씩한 아가씨 효주를 연기하기 위해 연기 삼매경에 빠져있는 이연희, 최근 영화를 통해 진가를 인정 받기도 한 그녀의 연기력은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남궁민 - 강동하 역
<장미빛 인생>으로 2005년 많은 주목을 받은 남궁민. 이번엔 아쿠아리움의 큐레이터로 변신했다. 공유, 성유리와 함께 삼각관계를 이루어 연기를 펼칠 예정인 남궁민은 다정다감함 매력의 소유자. <어느 멋진 날>에서도 든든한 하늘의 버팀목이 되어준다. <어느 멋진 날>로 인해 2006년도 그의 인생은 장미빛이될 예정이다.
헤어졌던 남매가 하늘(성유리 분)과 건(공유 분)이 15년만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어느 멋진 날>은 기존 멜로 드라마와 차별된 스타일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통한 화려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아쿠아리스트라는 새로운 직업을 통해 다양한 수중촬영 기법을 선보이며, HD-CAMERA를 이용한 정밀하고 뛰어난 영상미까지 만들어낼 계획이다. 또한, 1년 6개월의 기획기간을 통해 탄탄한 기획기간을 가진 만큼, 깊이와 재미를 두루 갖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영상미학을 선보이고, 시청자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드라마로 한층 가까이 다가설 예정. 5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달 24일 촬영을 시작한다.
Drama Information
제목 어느 멋진 날 (One Fine Day)
제작 사과나무 픽쳐스 (Apple Tree Pictures)
기 획 윤재문
극 본 손은혜
연 출 신현창
형 식 MBC수목 미니시리즈 (70분 * 16부작)
방영일시 2006년 5월 31일 첫 방송 예정
출연 성유리, 공유, 이연희, 남궁민, 강성진, 안연홍, 이언정 외
연락처
시네티즌 김경민 대리 02-512-7794 016-555-6382
-
2006년 7월 19일 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