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메가박스 체험관 인기폭발

서울--(뉴스와이어)--영화 속의 공간이 현실에 재현되어 화제다. 영화 <썸>의 세트장이 바로 그것. 10월 20일부터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공개된 영화 <썸> 체험관은 공개하자마자 메가박스 이용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주일간 진행될 본 체험관은 영화 <썸>의 미래지향적이면서도 리얼리티가 묻어난 영화 속 공간들이 영화를 본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회자되는 것에 착안했다고 한다. 화려하면서 속도감 넘치는 영화 <썸>의 영상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동차 경주게임에서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영화 <썸>을 체험할 수 있는 이 곳은 이미 화제의 중심에 있다.

영화 <썸>은 현재 혹은 근 미래의 서울의 느낌을 담은 영상으로 따라서 세트 역시 그러한 이미지를 살리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수 수사본부, 해킹룸, 상황실로 구분 된 영화 속 공간은 영화 속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장소. 따라서 영화 <썸>의 체험관은 영화 속에서 SF 영화를 방불케 했던 특수 수사본부와 해킹룸을 접목시킨 공간으로 탄생되었다. 체험관 이용자들은 영화 <썸>의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그리고 메이킹 필름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영화 <썸>의 백미인 카체이스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자동차 경주 게임. 박진감 넘치는 영화 속의 자동차 추격을 컴퓨터를 통해 직접 이용함으로써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 짜릿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주)모닉스에서는 이러한 카체이스 게임과 영화 <썸>의 화려한 볼거리를 한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영화 <썸>의 특수 수사 본부에 놓여있던 듀얼모니터를 제공했다. 듀얼모니터란 한 컴퓨터에서 송출되는 영상을 2대 이상의 모니터에서 출력할 수 있도록 고안된 최첨단 모니터. 위치추적 작업등의 테크니컬한 작업 시 매우 용이한 장치이다. (주)모닉스에서는 영화 <썸>과 자사의 제품의 이미지가 일치, 관객들에게 보다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다고 판단하고 고가의 이 제품들을 흔쾌히 제공했다. 또한 디자인 소품 쇼핑몰 1300k에서 제공한 독특한 디자인의 소품들은 영화 속 그대로 체험관 안에 자리하고있다. 곳곳에 배치된 액자 속의 고수의 사진들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영화 <썸> 체험관만의 아이템이다. 이 모든 것은 행여나 지루해질 수 있는 체험관을 보다 재미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했던 영화 <썸>의 미술팀들의 솜씨. 이 모든 것을 체험한 후에는 영화 <썸>의 입체 포스터 앞에서 사진촬영까지 영화 <썸>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다.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 200%의 초특급 카액션으로 풍성한 볼거리 뿐만 아니라 디지털 색보정을 통한 세련된 화면으로 미학적 입김을 불어넣은 영화 <썸>은 씨앤필름 제작, 시네마서비스 배급으로 10월 22일 전국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me2004.co.kr

연락처

래핑보아 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