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40% 속도 향상시킨 USB메모리스틱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주)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제품 속도를 약 40% 이상 대폭 향상시킨 USB 메모리스틱, ‘i-PASSION XO'(사진 참조)를 출시했다고 4일(화) 밝혔다.

제품의 핵심 부품인 반도체 칩과 회로 변경을 통해 초당 11메가와 10메가의 읽기, 쓰기 속도를 지원하는 ‘i-PASSION XO'는 현재 보편적으로 유통중인 제품들의 8메가, 7메가 보다 약 40% 정도 향상된 속도를 자랑한다.

액센의 아이패션은 회전캡 방식의 USB 메모리로 캡 분실의 염려가 없고 접촉부도 보호하는 장점이 있는데다 특히 이번 제품은 회전캡의 내구성을 보다 강화하여 잘 부러지지 않도록 개선시켰다.

또한, 이번 ‘i-PASSION XO’ 제품은 히든영역 설정이 가능하다. 포맷시 파티션 분할기능을 통해 설정할 수 있는 히든영역은 자신만의 비밀폴더로서 비밀폴더 설정 여부를 타인이 알 수가 없으며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비밀영역을 확인할 수 있어 보안성을 한층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액센은 ‘i-PASSION XO’ 제품 출시와 함께 2GB의 고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따라서, 액센의 USB 메모리스틱 브랜드인 i-PASSION은 128MB, 256MB, 512MB, 1GB, 2GB까지 총 5가지 용량의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한편, ‘i-PASSION XO’는 기존 i-PASSION 제품과 같은 크기인 길이 4.2cm에 두께 0.6cm 로 작고 슬림하여 휴대가 간편하고 액세서리에 주로 사용되는 도금을 사용해 휴대폰 액세서리나 열쇠고리, 목걸이 펜던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 노트북 등과도 잘 어울린다.

또 USB2.0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전송 속도가 빠르며 ‘오토 런’ 기능을 추가해 대학교· 기업 등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액센은 이 밖에도 MP3 플레이어 기능을 갖춘 신개념 USB 메모리 2종도 현재 개발이 마무리단계로 판매를 준비중이다. 리튬 이온이 내장된 충전형 제품과 일반 AAA 건전지를 삽입하는 제품으로 신규 수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최근 출시되고 있는 휴대폰·MP3 플레이어·PDA 등 휴대형 기기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고 있고 기능은 더욱더 강력해지고 있는 만큼, 저장매체 역시 작으면서 고용량, 고기능이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며 “초슬림형에 저장 용량이 풍부하고 다기능이 내장된 제품을 속속 출시, 액센 브랜드를 휴대형 IT기기의 액세서리용 USB저장장치 전문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이진태 02-501-1520, 010-6209-3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