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엑스포, 자원봉사 모집

금산--(뉴스와이어)--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이보식)가 오는 9월 세계 최초로 금산에서 개최하는 인삼엑스포를 앞두고 지난달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대전시민과 금산군민들의 호응속에 많은 응모자가 신청 하고 있지만 모집마감이 임박하면서 뜻있는 분들의 더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앞으로 ▲각종 시설관리, ▲관람객 안내, ▲행사장내 질서유지, ▲주차안내, ▲수화 등의 분야에 도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면서 지원대상은 만 18세이상 65세 이하의 신체건강한 자로서 봉사기간 중 엑스포 행사장까지 출퇴근이 가능한 개인이나 단체는 신청할 수 있고 또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서 대전 주요지점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자원봉사자는 오는 9월22일부터 10월 15일까지 24일간 엑스포장내에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며 소정의 실비보상과 함께 모자, 조끼 등 유니폼이 지급된다.

자원봉사 신청서 교부 및 접수는 조직위원회를 비롯해 충청남도와 금산군 민원봉사실, 충남여성정책개발원에서 접수하며 우편접수나 조직위원회 홈페이지(http://insamexpo.or.kr)를 통한 인터넷접수도 가능하다.

조직위 관계자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달렸다며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로 세계적인 축제를 잘 치러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원봉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 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nsamexpo.or.kr

연락처

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운영부 최민옥 042-220-3876
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총괄부 042-251-24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