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네티즌 평점 1위

서울--(뉴스와이어)--10월 22일, 개봉한 가을 최고의 웰메이드 미스테리 액션 영화 <썸>이 폭발적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포털사이트 엠파스에서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로 선정.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 사이에서 ‘한국 영화사상 이렇게 멋진 카액션은 처음이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영화다’라는 입소문이 급속도로 퍼지는 등 영화 <썸>의 흥행 열기는 점점 고조되고 있다. 배급사인 시네마서비스는, 열렬한 환호를 끌어내고 있는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계속 될 예정이고, 끊임없는 이어지는 호평으로 이러한 열기는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한국영화 최고의 카액션, 이어지는 환호 그리고 중독
“헐리우드 영화가 부럽지 않은 압도적 자동차 액션”
“한국 영화의 가벼움을 확 뒤집어버리는 멋진 영화”
영화 <썸>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비롯한 각종 영화 사이트엔 영화 <썸>을 관람한 후의 환호와 영화 관람 후에도 남는 여운에 대한 글들이 쏟아져 올라오고 있다. 이들은 영화를 보고 난 뒤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갔으나, 영화가 끝난 후에도 배경음악을 흥얼거리고, 일상생활에서도 장면들을 떠올리는 등 영화 <썸> 폐인을 자처하고 나섰다. 또한 범인이 누군가에 대해서 끊임없는 논쟁을 일으킨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을 배려해 입단속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고수의 연기를 스크린에서 처음 본 관객들은 진지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고, 신비한 여인 송지효의 눈빛에 묘한 매력을 느낀 관객들 또한 그녀의 팬임을 선언, 두 주연 배우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나타냈다.

포탈사이트 네이버 네티즌 평점 1위!!
관객들은 폭발적인 자동차 액션과 추격씬, 디지털 색보정을 통한 감각적인 영상, 중독성 강한 사운드 등에 높은 점수를 주며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에서는 네티즌 평점 8.23으로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영화사이트 무비스트와 엔키노, 예매전문사이트 맥스무비에서도 같은 주 개봉한 한국영화 중 가장 높은 관객 평점 순위를 달리고있다.
“영화 보는 2시간 내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영화를 봤고 내가 그 속 어딘가에서 사건을 보고 있는 것처럼 몰입하면서 봤다.”(ID: someone) “극적인 장면, 색다른 느낌.. 한국영화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다”(ID: ice810) 며 관람기를 전했다. ’지민’이라는 네티즌은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영화를 만들 수 있다니 놀라울 뿐이다. 또 볼 것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등 영화 <썸>에 관한 글들이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다.

<접속>, <텔 미 썸딩>의 장윤현 감독이 5년만에 내놓은 영화 <썸>은 사라진 100억원대의 마약을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가 예정된 죽음과 벌이는 24시간 동안의 사투를 그린 영화이다. 현재 전국 200여개의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현재, 감독과 배우 모두 이번주말에도 서울, 대구 일대를 돌며 무대인사를 다니며, 후반 흥행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me2004.co.kr

연락처

래핑보아 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