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보관용기 ‘프리저락’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밀폐용기 전문 기업 하나코비(www.locknlock.com, 대표 김창호)가 국내 최초 냉동보관 전용용기 ‘프리저락’을 출시하고 4월 15일(토요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냉동고의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식품 보관을 위해 국내 처음으로 개발된 냉동보관 전용용기 ‘프리저락(Freezer Lock)’은 용기의 몸체와 몸체가 맞춤형 적층구조로, 추가 식품 보관 시 몸체만 추가로 결착, 수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여닫이 구조로 사용이 편리하며 바닥 면을 웨이브 형태로 설계하여 얼어있는 내용물도 쉽게 꺼낼 수 있으며 세척도 간편하다.

투명하여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고 견고성이 뛰어나 응고된 후에도 쉽게 깨지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프리저락(Freezer Lock)’은 오는 4월 15일(토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6시 30분까지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냉동고의 도어포켓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도어포켓용, 내용물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는 육류보관용, 생선보관용, 다용도보관용 등 총 23개와 함께 이지락(13개) 및 지퍼백(1개) 14개가 ‘프리저락(Freezer Lock) 세트’로 푸짐하게 구성, 64,800원의 놀라운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하나코비 김창호 사장은 “‘프리저락(Freezer Lock)’은 기존 냉동 보관 시 겪었던 공간 활용의 어려움, 용기 세척의 불편함, 냉동보관 후 충격에 의한 용기 파열 등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하나코비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으로써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꼭 필요한 보관용기를 연구, 개발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현대 홈쇼핑 첫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온라인 락앤락 쇼핑몰 (www.locknlock.com)과 락앤락 전시장을 비롯 도소매점 및 할인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cknlock.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강민아 02-2287-0954 011-9661-09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