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상품권 업계 최초, ‘fun & play’ 브랜드 사이트 오픈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해 오던 마케팅 프로모션 마당을 온라인으로까지 확대하고 나선 것.
가맹점 및 구입처 안내, 상품권 구입 등 일방적인 정보전달에 치우쳤던 기존 사이트와는 달리, 개편된 ‘해피머니’ 브랜드 사이트는 놀이와 문화가 한 데 어우러진 ‘문화가 있는 온라인 놀이터’를 지향하는 본격 엔터테인먼트 문화 포털이다. 놀이를 통해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 같은 ‘fun & play’형 브랜드 사이트로는 코카콜라의 ‘코크플레이닷컴’(www.cokeplay.com)이 대표적이다.
개편된 ‘해피머니’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플래시 게임, 최신 게임 정보, 놀이형 영어 학습, 운세 서비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해피머니상품권’과 관련한 일상생활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연중 공모하는 ‘해피생활백서’, 그리고 ‘1325세대(13세 이상 25세 이하 젊은이)’들의 문화 트렌드 리포트와 문화 공연 정보 및 문화계 소식, 가맹점 탐방기 등 풍성한 읽을거리로 구성된 문화웹진 ‘해피Zine’ 등이 5월부터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VOD(영화) 감상, 도서 구입, 쇼핑, 휴대폰 통화충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 해피샵’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종 이벤트 참여 및 사이트 활동 정도 등에 따라 ‘해머’라는 이름의 마일리지를 증정하는데, ‘해머’로는 이메일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해머 1톤=1원), 해머시사회 및 해머경매 등의 특별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특별 교환 기간을 통해 다양한 선물로도 교환할 수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는 개편된 ‘해피머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1325 세대’를 대상으로 ‘재미와 행복이 넘치는 다이나믹한 상품권’으로 ‘해피머니’를 새롭게 브랜딩 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가 특히 ‘1325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이유는 최근 들어 ‘해피머니’가 인터넷 주사용자 층인 ‘1325 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결제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 ‘해피머니’는 ‘1325 세대’들이 선호하는 주요 게임 사이트 및 커뮤니티 사이트, 교육 사이트 등 100개 이상의 메이저급 온라인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 최병호 대표는 “이번 해피머니 브랜드 사이트 개편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주요 온라인 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1325 세대에게 눈높이를 맞추고 이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이용자 입맛에 맞는 콘텐츠 개발을 통해 ‘재미와 행복이 가득한 다이나믹한 상품권’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해피머니아이엔씨는 ‘해피머니’ 브랜드 사이트 재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해머’ 1천 톤과 드림위즈의 웹스토리지 서비스 ‘펌프’(www.dpump.net)의 1GB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10명에게는 ‘펌프’ 무제한 사용권을, 1000명에게는 온라인 영화 사이트 ‘온키노’(www.onkino.com) 무료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의 버그를 찾아 신고하는 회원에게는 ‘해머’ 1만 톤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가맹점 사진을 등록하면 매일 1명씩 선정하여 ‘해피머니 이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happymoney.co.kr
연락처
해피머니아이엔씨 이양채 대리 02-740-3494 011-9319-3414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변을경 과장 02-538-6957 016-340-6448 박혜원 A.E. 02-538-6924 019-9211-0257
-
2006년 11월 8일 0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