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텀, NATE 세상에 이런포토에서 ‘심상찮은 패러디’ 컨텐츠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영상인식기술 기반의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문 벤처기업인 제니텀엔터테인먼트컴퓨팅(대표 김희관 www.zenitum.com)은 SK TELECOM의 무선 인터넷포털 NATE에서 서비스중인 자동 사진합성 서비스 “세상에 이런포토” 서비스를 통해 패러디를 소재로 하는 ‘심상찮은 패러디’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랑고백 연인용 ‘러브러브메세지’, 기념일 전용의 ‘시즌 특별 테마’ 등 그 동안 제공해왔던 컨텐츠외에 “복고풍 웨스턴 포스터”, ‘화제의 퓨전사극’, ‘매니아를 위한 전대물’, ‘유명세계명화패러디’ 등 흥미만점의 패러디 컨텐츠들만 모아 오픈한 신 메뉴가 바로 “심상찮은 패러디’. ‘평범한 내 사진은 싫다’. ‘사진합성의 고수가 되고싶다’ 는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추천할 만한 서비스이다.

“세상에이런포토” 서비스는 카메라폰 사진에서 얼굴만 자동을 추출하는 ‘얼굴인식’기술을 응용하여 사용자가 미리 준비한 수많은 꾸미기 콘텐츠에 자신의 얼굴을 자동으로 합성하는 “모바일 자동 사진 합성 서비스”이다. 지난해 서비스 개시 후, 꾸준히 무선 인터넷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세상에 이런포토’는 SK TELECOM 고객전용 서비스이며 모바일로 NATE로 접속 후 5.그림포토스타화보>7.Enjoy포토>7.포토꾸미기/즐기기>7.세상에이런포토를 차례로 선택하면 된다. 사진은 수신자번호 *4700으로 전송하면 자동으로 NATE 마이앨범에 등록된다 (최신 형 핸드폰의 경우 포토앨범에 [마이앨범으로 보내기]라는 선택메뉴로 곧바로 보낼 수가 있다). 또한 www.poyan.com에 접속하여 Pc에 저장된 사진을 자신의 모바일로 전송하면 Nate에 접속 절차 없이 바로 서비스 연결도 가능하다

(주)제니텀엔터테인먼트컴퓨팅(http://www.zenitum.com 대표 김희관)은 영상인식 및 영상처리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통한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현재 인체 및 물체를 자동으로 인식 및 추적하는 핵심 알고리즘과 3차원 영상복원 및 복합현실 등의 영상인식 응용기술을 개발 중인 기업이다. SK 텔레콤 및 KTF에 얼굴 영상 인식 기반 서비스 (크레이지 페이스, 심령사진, 포토 스피드 성형, 모바일 관상 등)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 하반기부터는 중국, 말레이시아, 대만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최근 미국에 현지 법인을 세우는 등,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한 세계시장 개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제니텀 개요
(주)제니텀(http://www.zenitum.com)은 2004년에 창업되었으며, 증강현실, 영상인식 및 인터랙티브 시스템의 기술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임. 세계 최고의 영상 트래킹 기반의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군(群)을 보유한 업체로서 현재 국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zenitum.com

연락처

(02)508-8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