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부설 TDR center 준공 기념 축제 개최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06-04-21 10:28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 시공업체인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부설 연구소인 TDR center를 준공하면서 4월 20일 고객과 함께하는 기념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기념 축제는 ‘제 1회 소통과 조화의 축제’라는 명칭아래 약 200여명의 고객과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1부 소통의 장, 2부 어우러짐의 한마당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 소통의 장에서는 HNC의 기술과 문화를 맛볼 수 있는 TDR center 자유관람과 만찬으로 이루어졌으며 2부 어우러짐의 한마당은 ‘가수 조영남과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축제는 ㈜HNC가 기업 모토로 삼고 있는 Harmony & Communication의 정신을 실천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으로 만들기 위해 준공식 형태를 탈피해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졌다.

임재영 대표이사는 “TDR center는 ㈜HNC의 핵심 기술과 인재가 자라나고 창의적인 사고가 발현되는 문화공간으로서 기능하는 ㈜HNC의 Think Tank가 될 것”이라며 준공 의의를 밝히고 혁신적인 기술과 인재가 살아 숨쉴 ㈜HNC의 TDR center를 주목해줄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TDR center라는 명칭은 Training, Design, R&D의 약자로 이루어졌으며 TDR center내에 마련된 ‘이룸 갤러리’에서는 세계 유명 작가들의 미술 작품과 사진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031-428-8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