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 새 아파트 브랜드 ‘지벤(ZIVEN)’ 출시
박종흥 사장은 "브랜드를 교체한 것은 건설명가 재건을 위하여 새롭게 탄생하겠다는 의지의 표현" 이라며 "최고의 아파트를 짓는 일류 건설회사로 재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구 지벤(ZIVEN)은 [집엔]을 소리나는 대로 읽은 것에서 출발한 순수 우리말로서, 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표현으로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청구의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임을 감안할 때, '집다운 집'을 건실하게 짓는 기업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최근 아파트들이 화려한 겉치레나 일각의 요소만을 강조하는 추세에 반하여 집 자체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고자 한 것이다.
또한 회사측은 "지벤에는 ‘청구만의 고객을 위한 특별함, 고객을 향한 배려, 앞선 주거문화를 이끄는 혁신성' 등 청구의 아파트 철학이 모두 담겨있다" 고 설명했다.
새롭게 도입한 아파트 브랜드아이덴터티(BI)도 이런 의미의 연장선상에 있다.
지벤(ZIVEN)의 'Z' 를 형상화하여 만든 새로운 BI는 벽과 천장의 조합으로서 아파트에 대한 청구만의 입체적인 공간해석을 의미하며, 편하게 쉴 수 있는 의자,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놀이터,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가족을 지켜주는 창문의 모습 등을 상징하고 있다.
청색계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BI컬러는 청구CI와 연계성을 갖고 있으며, 청구의 깨끗하고 푸르며 혁신적인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나타낸다.
새 브랜드 지벤은 오는 8월 분양예정인 울산 중구 반구동 아파트(수주액 1천 400억원)부터 적용된다.
청구는 오는 9월 포항시 북구 우현동 일대에도 약 1000가구 규모의 아파트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대구 수성구에도 300세대 규모의 아파트 사업을 추진하는 등 올 하반기에 2~3개 아파트 사업을 진행할 예정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nggu.co.kr
연락처
청구 기획자금팀 반준형 주임 053-740-1284 010-3936-8990
-
2007년 12월 14일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