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텔레콤, NMS 솔루션 GTView™ 2.5 연이어 공급

서울--(뉴스와이어)--통합 네트워크 구축업체 글로벌텔레콤(www.globaltelecom.co.kr 대표/서승현)은 네트워크관리시스템(Network management SyStem)인 GTView™ 2.5(지티뷰 2.5)를 KT&G, 연세대학교, 성북구청, 한일병원 등에 최근 연이어 공급했다.

GTView™ 2.5(지티뷰 2.5)는 사전처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글로벌텔레콤의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한 것으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는 각종 네트워크 리소스를 검색하여 등록하고 맵상에 표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네트워크 구축환경과 동일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또한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를 기반으로 광 트래픽(Giga Traffic)을 관리할 수 있으며, 현 네트워크에 있는 장비들의 운용을 확인하고 트래픽 및 사용률 등을 기록할 수 있다.

연세대학교 관계자는 “GTView™ 2.5(지티뷰 2.5)는 네트워크에서의 위험을 감지하여 장애가 났을 경우 장애포인트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장애발생시 SMS 전송을 통해 전달하는 솔루션으로 장애 처리시간을 단축하고 장애관리를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글로벌텔레콤 서승현 대표는 “글로벌텔레콤은 사용자가 이용하기 쉬운 네트워크 환경을 만들기위해 노력해 왔다. GTView™(지티뷰 2.5)는 그 일환으로 만들어진 솔루션이다.”라며 “ GTView™(지티뷰 2.5)는 현재 경기도청, KT, KT&G, 대신증권, 대웅제약, 연세대학교 등 공공, 통신, 금융, 교육, 제조 분야에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공공, 교육 분야의 NMS 솔루션 도입 요구는 꾸준한만큼 이 분야에 마케팅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telecom.co.kr

연락처

글로벌텔레콤 신민희 02-565-0019(2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