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한사랑, 장애인과 함께 ‘오 해피데이’ 개최
5월 2일 오전 10시부터 한일장신대 운동장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완주·남원·순창·장수·임실지역 사회복귀시설과 보건소 소속 장애인들과 한오순 완주군 보건소장, 한사랑 시설장 김덕환 교수(한일장신대), 한일장신대 박대우 교학처장 등 대학관계자, 재학생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 행사에서는 한사랑 풍물동아리가 식전 공연으로 흥을 돋운 뒤 시설장인 김덕환 교수의 개회사, 교학처장 박대우 교수의 축사 및 개회기도, 한오순 완주군보건소장의 축사 등으로 기념식이 진행됐다.
2부 본 행사에서 요즘 월드컵 응원댄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꼭지점 댄스’ 배우기, 단체 레크레이션이 이어졌으며 오후에는 쌍쌍축구, 터치볼,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와 댄스경연대회, 노래자랑 등이 진행돼 신나는 음악과 운동으로 모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한사랑 개관 5주년기념 바자회, 마음사랑병원의 정신건강상담서비스 제공, 장애인들의 수제품 전시 등이 이루어졌다.
이 행사는 의료서비스와 사회재활서비스를 통해 정신장애인들의 향상된 기능을 점검하고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한사랑’이 주최했으며, 완주군 마음사랑병원, 임실군 보건의료원, 남원시 보건소, 장수군 보건의료원, 순창군 보건의료원 등이 함께 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한일장신대학교 기획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1일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