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철거민협의회중앙회, “5.31지방선거에서 서민의친구를 돕겠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사무처장:박규숙)는 5,31지방선거에서 부동산투기근절 및 서민주거안정을 도모하고자 관련정책공약을 내건 후보들을 지원하려고 지난3월3일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5,31지방선거승리를 위한 대책본부(본부장:김기환 조직국장)를 발족하고 경기도 광명 소하대책위 앞 공터에서 발대식을 갖은바 있으며 4월27일 백범기념관에서 있었던 서민의힘 주최의 서민의친구 및 서민의적 선정투표와 10여일간의 회원투표 등에 참여하여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3만여 회원들의 의견을 표현하였습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를 비롯한 8개 서민관련단체들의 연대단체인 서민의힘에서는 5월19일 비례대표의 지지정당으로 서민의친구에는 “열린우리당”과 반대정당으로는 “한나라당”을 선정발표하였으며 1차로 선정된 광역단체의 서민의친구(지지후보)로 서울시장후보에 강금실(열린우리당), 인천시장후보는 안상수(한나라당),경기도지사후보는 김용한(민주노동당)후보를 선정하였으며 서민의적(반대후보)으로는 서울시장후보에 오세훈(한나라당),인천시장후보에 최기선(열린우리당),경기도지사후보에 진대제(열린우리당)후보를 선정발표 하였습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는 서민의힘에서 선정발표한 서민의 친구들을 돕기위한 소속단체로서 다음과 같은 출정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행사명:5,31지방선거승리를위한 출정식
▶일 시:2006년 5월 20일 오후1시
▶장 소: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회의실(광평빌딩406호, 02-2215-0362)
▶주 관:전철협 5,31지방선거승리를위한 대책본부
아울러,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는 서민의힘에서 5월19일 1차에 이어 발표하는 서민의친구(지지후보)도 함께 지원할 예정입니다.

전국철거민협의회중앙회 개요
토지와주택 시민사회단체로서 토지와주택이 상품보다는 삶의보금자리로서 자리매김을 할수있는 부동산투기근절운동과 철거민권리증진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ccmc.org

연락처

전국철거민협의회 중앙회 2215-0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