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고급 액세서리 USB 메모리 ‘i-Noble XO'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주)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제품의 속도 개선은 물론이고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USB 메모리스틱, ‘i-Noble XO'(사진 참조)를 출시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액센의 ‘i-Noble XO'(아이 노블 엑스오)는 실제로 화려한 금도금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세련된 디자인에 엔틱 분위기까지 느껴진다.

특히, ‘i-Noble XO'는 제품의 핵심 부품인 반도체 칩과 회로 변경을 통해 초당 11메가와 10메가의 읽기, 쓰기 속도를 지원함으로써, 현재 보편적으로 유통중인 제품들의 8메가, 7메가 보다 약 40% 정도 향상된 속도를 자랑한다.

액센의 ‘i-Noble XO'는 회전캡 방식이 아닌 뚜껑 방식으로 뚜껑에 연결고리를 끼울 수 있게 설계되어 뚜껑을 분실할 염려가 없으며, 뚜껑이 있는 제품 중에는 국내에서 가장 작은 크기(3.8mm)를 자랑한다.

따라서, 본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에 작고 슬림하여 휴대폰 액세서리나 열쇠고리, 목걸이 펜던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 노트북 등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이번 액센의 ‘i-Noble XO' 제품은 히든영역 설정이 가능하다. 포맷시 파티션 분할기능을 통해 설정할 수 있는 히든영역은 자신만의 비밀폴더로서 비밀폴더 설정 여부를 타인이 알 수가 없으며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비밀영역을 확인할 수 있어 보안성을 한층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액센의 ‘i-Noble XO'는 ‘PC LOCK’ 솔루션 제공으로 USB 연결 후 비밀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키보드·마우스 등 각종 입출력 장치가 작동하지 않아 보안성이 뛰어나다.

또 USB 2.0 인터페이스로 데이터 전송 속도가 빠르며 ‘오토 런’ 기능을 추가해 대학교· 기업 등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i-Noble XO'는 128MB, 256MB, 512MB, 1GB, 2GB까지 총 5가지 용량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한국액센은 일반적인 USB 메모리가 아닌 휴대폰 액세서리로서 누구나 달고 다니고 싶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휴대폰에 axxen의 USB 메모리를 걸고 다닐 때에 보석처럼 멋진 액세서리로서 호감있는 제품이 되고자 하며, 기능면에서도 세계시장에서 경쟁해도 뒤지지 않는 품질의 USB 메모리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이진태 02-501-1520, 010-6209-36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