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스, 품질 높은 고객서비스 위해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 수준의 IT 전문 유통 기업인 ㈜이시스 디스트리뷰션(대표 김광수, www.esyskorea.com, 이하 이시스)은 보다 높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와 방문자 편의를 위해 용산구 신계동 다안빌딩 3층으로 고객 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센터를 대폭 확장한 이시스는 새로운 고객지원센터와 더불어 고급 기술 지원 인력을 대거 충원해 품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PC 관련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이시스의 사업 특성을 고려해 아이템 별로 전문화된 서비스 요원 및 상담 요원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지방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택배 서비스 요원을 배치함으로써, 빠른 응대 및 처리를 강점으로 하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시스의 하태영 영업 총괄 이사는 “이번 기술지원센터 확장으로 방문자들에게 편의 제공은 물론, 고급 기술지원인력을 충원해 고객서비스의 양적 질적 성장을 이룩하고자 한다”라며, “고객 관리를 체계적이고 고급화함으로써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IT 유통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기술지원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시스 홈페이지(www.esyskorea.com)를 참조할 수 있으며, 서울 및 부산, 대구에 위치한 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로 제품을 발송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syskorea.co.kr

연락처

이시스 디스트리뷰션 최선정 차장 02-3274-0369
i2 Communications 이혜진 02-924-4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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