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풍성한 월드컵 컨텐츠, U1미디어에서 만난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월드컵이 10일 앞으로 다가온 지금, 지상파DMB 방송국 U1미디어(대표 조순용)는 인터넷을 통한 월드컵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대 시청자를 타겟으로 차별화된 월드컵 중계 전략을 펼치고 있는 U1은 홈페이지(www.u1media.com)에 월드컵 특설코너를 마련하고 월드컵 사진전, 응원메시지 공모전 등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22일 문을 연 ‘RED로 물들여라, 응원사진전’은 지난 2002년을 추억하며 4강 신화의 재현을 기원하는 코너이다. 월드컵 열기를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사진 중 추첨을 통해 지상파 DMB휴대폰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붉은 물결 파도타기’코너는 우리 대표팀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담는 게시판이다. 대표팀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나 축구와 관련된 사연 등을 올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설 페이지에는 이번 월드컵의 중계를 맡아 줄 해설팀인 한상균(36), 신상영(29) 캐스터와 최종욱(25), 박통일(23) 해설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U1미디어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전경기는 물론, 주요 경기와 하이라이트를 방송할 계획이다. 경기관람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더욱 즐겁게 월드컵 시즌을 보내는 방법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기획팀 오 현 02-2071-3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