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7군단, 장병 창작품과 한국시예협회 합동전시회 가져

이천--(뉴스와이어)--육군 7군단(중장 김근태)은 29일과 30일 양일간 장병 진중창작품 전시와 한국시예협회 시화전을 부대 본청 일대에서 개최함으로써 평소 바쁜 군생활로 문화 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장병들에게 정서를 함양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전시된 장병들의 진중창작품은 바쁜 군 생활 속에서 틈틈이 개인의 특기를 계발, 제작한 한국화·서양화·서예·사진·영상물 부분의 45점으로 군복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실감 있는 장병들의 활동상을 소재로 많은 작품들이 출품되어 관람 장병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한국시예협회의 황금찬 고문, 신국현 회장, 신순애 시인, 김경문 시인 등 20여명의 회원이 진중 시화전을 위해 제작한 작품 39점을 전시하였으며, 29일에는 한국시예협회 회원들이 부대를 방문하여 합동 전시회를 관람하고 장병들에게 시화풀이와 함께 시낭송을 실시하였으며, 전시 작품 등은 부대에 기증되어 장병들의 생활관과 병사식당, 휴게실 등에 게시할 할 예정이다.

장병들과 함께 전시작품을 관람한 부대장은 “장병들의 젊은 패기와 예술적인 정서가 잘 어우러진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부대 내 밝은 병영문화 생활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락처

육군 7군단 공보장교 이대규 중위, 031-640-6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