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o1에서 만나는 월드컵 태극 전사들의 출사표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DMB 방송사, 한국DMB(대표 김경선 www.1to1.co.kr)는 자체채널 1to1(원투원) 을 통해 결전을 앞둔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단의 결의를 담은 특집방송 ‘월드컵 전사를 만나다’(스카이HD 공동제작)를 토고전이 열리는 6월 13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6월 13일 토고 전 당일에 특별 편성되는 ‘월드컵 전사를 만나다’에서는 박지성, 이영표, 박주영, 안정환, 설기현, 이천수 등 한국 축구대표 선수들의 의지에 불타는 생생한 출사표와 연습 장면을 직접 화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to1은 토고전 경기 직전 월드컵 전사 인터뷰에 이어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특집 생방송 “힘내라 대한민국”(6월 13일 밤 9시~10시)을 편성, 거리 곳곳에서 그리고 Web 사이트를 통한 시청자들의 응원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 토고 전에 한층 힘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처럼 한국DMB는 스카이HD(대표 홍금표)와 공동으로 월드컵 특집을 비롯해 실시간 중계방송, 전 경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등 독일 월드컵 64 전 경기를 하루 20시간 중계한다.

이번 중계를 맡을 해설진은 최경식 현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전 KBS 해설위원)과 송영주 축구전문잡지 '사커라인' 편집팀장, 김강남, 정효웅 전문해설가 등으로 구성 되었으며 이들의 깊이 있는 정보와 박진감 넘치는 해설로 축구마니아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DMB 김경선 대표는 "1to1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월드컵 전 경기를 보실 수 있다"며 "DMB에서는 세계최초 16:9 Wide 화면으로 월드컵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DMB 개요
한국DMB QBS는 방송통신위원회의 허가를 득한 지상파 종합편성 방송사업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보고 듣고 즐기는 무료방송 서비스이다. 지상파DMB TV 채널로 DMB 이동 시청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간대별 다양한 장르의 종합편성 채널이다.

웹사이트: http://www.qbsi.co.kr

연락처

한국DMB 최승희 대리 02-2082-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