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벼룩시장, 경주문화 및 민속체험 어린이 탐방단 모집

부산--(뉴스와이어)--부산벼룩시장(대표 최상인)은 오는 6월24일(토) 부산지역 초등학생 80명을 선정하여 경주문화 및민속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www.kidwill.com)를 통해 접수중이다.

부산어린이문화체험교실은 부산벼룩시장이 5년동안 매월 1회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6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6월 문화체험교실은 경주문화 및 민속체험을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어린이들은
경주엑스포 공원내의 테마체험장을 중심으로 3D입체영화"화랑영웅 기파랑전"을 관람한 후,난타 및 민요를 배우고 황토염색까지 체험하게 될 계획이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은 세계최초의 종합문화박람회,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열리는 곳으로서,경주보문관광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다. 엑스포공원은 그동안1998, 2000, 2003년 3회에 걸쳐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성공리에 개최함으로써, 문화재관광 중심인 경주의 대표적인 문화명소로 자리매김한곳이며, 최근 테마체험학습장을 운영하면서 많은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시행된 61기 문화체험교실 "2006 고성 공룡엑스포 탐방"행사에 자녀를 참여시킨 한 학부모는 "아들이 처음에는 조금 가기 싫은 눈치를 보여 살살 달래서 보내기는 보냈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었어요. 그런데 아들은 행사를 마치고 오자마자 "엄마, 엄마, 비가 안왔으면 화석 발굴하는 것도 하고 ..." 하면서 얼마나 떠드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또 신청하면 갈수 있어?" 하면서 물어오는데 웃음이나왔습니다. 엄마가 일을 하다보니 체험학습할수 있는데를 자주 못가니 아이는 그렇게 갈수 있는 것이
토요일 집에 있는 것 보다 무척이나 좋았나 봐요" 라고 홈페이지에 소감을 올리기도 했다.

부산의 여러지역에서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본 체험을 통해 참가자간의 교류를 넓히고, 즐거운 추억도 가져갈 수 있으며,특히 주5일제 수업이 월 2회로 확대운영되어, 자녀 야외학습체험에 대해 고민중인
가정에서는 본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어린이문화체험교실 홈페이지(www.kidwill.com)를 통해서 6월20일(화)까지 가능하며 신청자 중 80명을 선정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미디어윌 부산벼룩시장 개요
MediaWill이란 이름이 낯선 분이 계실 지도 모르지만 '벼룩시장'이란 이름을 모르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MediaWill은 지난 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하여 현재는 종합부동산서비스, On-Line 쇼핑, 인쇄, 잡지 및 단행본 등 7개의 전문미디어와 7개의 계열사 및 관계사를 운영하는 종합정보미디어그룹이다.

웹사이트: http://busan.findall.co.kr

연락처

(주)미디어윌 경남사업본부 마케팅기획실 홍보담담 김현석 대리 051-852-4114,010-8456-10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