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외대부속 외고, GLC 서머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외국어 대학 부속 고등학교는 7월 24일부터 8월 12일 까지 3주간 영어논술과 토론 능력 및 고득점 전략을 주제로 GLC 영어 캠프를 개최한다.

전원 미국 현지 교사가 진행하는 GLC 캠프는 기존 영어 몰입 교육과는 달리 미국 명문대학 및 특목고 입학을 목적으로 준비과정 (Prep School) 형태로 진행된다.

대상은 아이비 리그 및 특목고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며, 미국 대학 수능 시험 중 하나인 ACT를 교재로 미국 교과 과정을 전반을 점검하고 이에 필요한 어학 능력을 집중적으로 연마한다.

학업적합성 검사 등을 통해 경쟁적 환경에서의 학업 수행 능력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아이비 리그 및 특목고 입학에 대한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도록 한다. 기본적인 어학 기술 훈련 외에도 자신의 부족한 어학 영역을 보충할 수 있도록 클리닉 형태로 운영되며, 영어 신문을 이용해 논리력 표현력 창의력 등 종합적 사고력을 연마한다.

특히 청소년 영자신문 영타임스(www.youngtimes.co.kr)을 활용, 영어의 4대영역인 Writing, Speaking, Reading, Listening 통합교육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이비리그출신의 영타임즈의 전문 교육진이 영어통합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학습동기 고취를 위한 카운셀링까지 담당할 계획이다.

아이비 리그 대학 및 특목고 학교 소개와 준비 과정, 지원 절차에 대한 특별 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문의 전화) 1588-8107


영타임스 개요
매주 발행되는 16P 풀컬러 영자 신문과 70P ENIE(신문 활용학습) 교재, 온라인 동영상 강의 등이 삼위일체로 구성된 "Young Times"는 현재 미국의 첨단 교육 방식에 기준을 두고, Korea Times와 젊은 교육 전문가 그룹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youngtimes.co.kr

연락처

02-2050-02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