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산 총판 ‘캐논 전문취급점’ 서면에 오픈

2006-06-08 09:52
서울--(뉴스와이어)--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지방 상권 활성화를 위해 부산 총판 통한 ‘캐논 전문취급점인 서면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면점은 기존 부산 총판인 광복동 1호점에 이은 2호점으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설립 이후 처음으로 부산 지역에 오픈하는 캐논 전문취급매장이다. 보다 강화된 고객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캐논 카메라의 폭넓은 유통망 강화를 위한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

서면에 오픈되는 ‘캐논 전문취급점’은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 캐논 제품의 전 라인을 전시하고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전문 복합 매장이다. 기존에 LG상사에서 서울 대학로, 신촌, 강남에 직영하는 캐논프라자와는 달리, 부산 지역의 캐논 전문 취급 매장이라 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캐논 전문취급점 서면점’의 오픈을 맞이해 6월 8일부터 13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융 및 D.SLR 입문 교본인 ‘Enjoy D.SLR’ 책자를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측은 “기존 광복동 1호점에 이어 2호점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의 주요 카메라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지방 영업확대의 교두보로써 부산영업소를 개설해 보다 활발한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캐논 카메라에 대해 직접적인 정보 및 양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부산 서면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브이콤 김혜윤 02) 3444-3480 011-9111-6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