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 드라마 ‘착한남자’ 방송과 동시에 ‘서은기 카메라’로 관심 집중

2012-10-12 10:23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을 협찬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은 지난 10일, 9회 방송분 중 교통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서은기(문채원 분)가 실종 1년 만에 강마루(송중기 분)를 만난 장면에서 둘 사이를 이어주는 메신저로 등장했다. 극중 서은기는 강마루에게 카메라 속에 담긴 사진을 보여주며 기억을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전국 기준)에 따르면 두 주인공이 재회하는 장면이 18.9%의 시청률로 최고의 1분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어제 방송된 10회 방송분에서는 서은기가 기억상실증에 걸린 이후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보며 기억을 하나씩 찾아나가는 모습에서 EOS M이 다시 한 번 등장했다.

9회에서 EOS M으로 두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착한남자’가 첫 방송되기 전부터 포털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EOS M으로 촬영한 스틸사진에서 서은기와 강마루가 함께 데이트를 하며 함께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것이다.

실제로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서은기가 들고 나온 카메라는 어디껀가요?” “착한남자 서은기의 카메라가 궁금해요” 등 EOS M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로 ‘서은기 카메라’, ‘문채원 카메라’가 등장하고 있다.

지난 7월 23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 EOS M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블랙, 레드 세가지 색상으로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EOS M은 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세계 최고의 DSLR 카메라 시스템인 EOS 시스템의 장점과 컴팩트 카메라의 휴대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EOS M은 EOS 650D에 사용되는 것과 똑같은 APS-C 타입의 대형 이미지 센서가 탑재되어 DSLR 수준의 높은 화질을 구현한다. 여기에 정전식 터치패널인 와이드 3.0형 클리어뷰 LCD Ⅱ를 통해 터치 조작만으로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능해 셀카 또한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EOS M은 이달 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향후 EOS M은 두 주인공이 관계를 다시 회복해 나가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홍보대행
프레인
조규완
02-3210-9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