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가을맞이 오픈 클래스 이벤트 개최

2012-10-08 09:48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캐논 아카데미를 통해 사진 촬영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 사진 촬영 노하우 및 웨딩, 음식사진 촬영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가을맞이 오픈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논 아카데미 가을맞이 오픈 클래스는 여행과 촬영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감성’, ‘여행’, ‘일상’의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를 통해 누구나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는 카메라의 기능적인 사용법 강의를 넘어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통해 사진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키워드인 ‘감성’편은 여행사진 에세이, 반려동물 사진 촬영 노하우를 주제로 각각 10월 22일(월), 11월 5일(월)에 진행된다. ‘밤삼킨별의 감성.여행.사진’ 강의는 전세계를 다니는 여행 사진가 김효정 작가가 진행하고, ‘반려동물 사진 에세이’ 강의는 반려동물 전문 사진관 ‘키스 펫 스튜디오’ 운영자 임한빛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여행’편은 생태사진가 이종렬 작가와 여행사진가 고빈 작가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에서는 기본 장비를 이용한 생태사진 촬영법과 함께 촬영장비 활용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이종렬 작가의 ‘야생화, 새 사진 촬영 노하우’ 강의는 10월 17일(수), 고빈 작가의 ‘사진가의 여행법’ 강의는 11월 7일(수)에 진행된다.

마지막 키워드인 ‘일상’편은 웨딩사진 스냅 작가로 활동한 바 있는 이춘근 작가가 ‘내 친구의 결혼식을 위한 웨딩 스냅 촬영 노하우’를 주제로 10월 24일(수)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31일(수)에는 여성지 <우먼센스>에서 음식사진을 찍고 있는 오승현 작가가 ‘블로그에서 인기 끄는 생생한 음식사진 촬영 노하우’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7일(수)을 11월 7일(수)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하는 ‘가을맞이 오픈 클래스’는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 4층에서 진행된다. 캐논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정품등록 회원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 2회에 걸쳐 참가 신청을 받는다. 10월에 진행되는 4번의 강의는 지난 10월 1일부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아카데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11월에 진행되는 2번의 강의는 10월 12일부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 강의당 선착순으로 총 30명을 모집하며 소정의 참가비가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캐논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가을맞이 오픈 클래스’는 여행사진 촬영법부터 포토 에세이 작성에 대한 노하우까지 사진과 감성을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사진 강의다.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더 좋은 사진을 찍기 원하는 회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회원들의 사진 촬영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홍보대행
프레인
조규완
02-3210-9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