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매거진 인터넷으로 받아보세요”...쇼테크, Weekend서비스 시작
‘My Weekend’서비스는 주말 최대 관심사인 영화, 여행, 외식, 쇼핑, TV 등의 최신 정보를 테마별로 제공하는 것이다. 일간지에서 매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발행되는 주말매거진 섹션을 인터넷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으로 iMBC, 맥스무비, 넥스투어, 베니건스, Hmall 에서 제공하는 최신 컨텐츠를 매주 목, 금, 토요일에 받아볼 수 있다.
iMBC에서는 각 채널 운영자들이 직접 추천하는 주말 프로그램 소개, 일주일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 선정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맥스무비에서는 신작 개봉 소식과 추천 시사회, 영화 미공개 장면을, 넥스투어는 주말에 다녀올 만한 여행지, 콘도 호텔 등 숙박 할인 서비스, TV드라마, 영화 촬영지 소개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베니건스는 새로 나온 메뉴 소개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거나 마이링커 홈페이지(www.mylinker.net)에서 마이링커를 다운받고 환경 설정창에서 ‘My Weekend’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링커 서비스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인증만으로 보고 싶은 컨텐츠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자신의 개인 정보인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개인정보 유출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쇼테크는 ‘My Weekend’ 서비스오픈 기념으로 ‘주말에 읽을만한 책’ 증정 등 다양한 주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골프, 등산, 낚시 등 네티즌들이 주말에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쇼테크의 유석호 대표는 “ 주 5일제가 일반화되면서 주말에 시간을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며 “ 개인 취향에 따른 레저 문화가 활성화 될 것으로 보여 이에 따른 컨텐츠와 서비스를 풍부하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otech.co.kr
연락처
쇼테크 권성란 과장 02-587-3430
브이콤 박소라 010-3009-3314
이 보도자료는 쇼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쇼테크 보도자료
-
2008년 3월 6일 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