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벤처, 고객의 눈높이 맞춘 아토피 제품 출시
지난 4월에 출시된 신제품은 아토그램의 주력 제품인 스킨케어 에센스와 스킨케어 크림으로 10개월에 걸친 고객 반응을 조사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다.
스킨케어 에센스는 기존의 300ml 에서 200ml로 용량을 변경, 고객들이 가격 부담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여 좀 더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스킨케어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피부 발림성을 높여달라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였다. 또한 냉장제품으로서의 보관 및 이동 시 편의성 제고를 위해 보관용 비치 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아토그램 제품 군은 초기부터 고객 체험단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출시 하였는데 고객과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을 제때 출시함에 따라 매출의 성장이 있었다고 아토그램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아토그램 전문쇼핑몰인 아토그램샵(http://shop.atogram.com)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기획전 및 할인 행사 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백텍은 매월 개최하는 ‘생명공학 연구원과 고객 만남의 場’ 행사를 통하여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vaccte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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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텍 홍보팀 장창웅 팀장 031-609-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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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7월 31일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