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BI, 을지로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창업자 및 운영자를 위한 사이버 쇼핑몰 창업보육센터(대표 장권철:www.csbi.co.kr)가 2006년 6월을지로센터를 오픈했다.

작년 가을 동대문센터와 신설동센터에 이어, 이번이 3번째 센터 오픈이다.

서울시 재래시장 활성화 정책에 의해 을지로 5가 중부시장 내에 신축된 센트마I 빌딩에서 총 74개의 보육실을 8월말까지 3개월간 임대료를 무상으로 제공받았다.

이에, 을지로센터를 6,7월에 계약한 창업예정자 및 초보판매자는 8월말까지 보증금과 관리비만 내고 보육실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픈 10일만에 30여실입주계약 완료되었으며 입주가 마감될때까지 계속해서 온라인 창업을 희망하거나운영하는 초보판매자를 입주사로 모집한다.

CSBI 입주사는 3개월간 보육실의 무상 사용과 그동안 CSBI에서 진행되어 오던 다양한 온라인 창업교육 및 무료컨설팅, 공동스튜디오, 공동택배, 입주사간 정보교류 등의 지원을 받는다.

특히 35석의 전용강의장에서는 실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전문 강사들이 온라인 창업과 밀접한 창업기초, 세무강좌, 상품촬영실습, G마켓기초, 옥션기초 등의무료강좌을 대폭 확대해서 진행중이다.

또, 2층 60여평의 공간에 동대문 총상인연합회 사무실과 중국 의류 전시장이 준비될 예정이어서온라인 판매를 위한 중국 직생산 제품들을 센터내에서 직접 공급 받을 수 있다.

동대문 중심에 위치한 지리적인 잇점, 편리한 교통시설,보육실 무상제공(8월말까지)등의혜택과 CSBI의 축적된 온라인 창업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경기 침체와 어려운 취업난을 이겨나가는 돌파구로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는인터넷 창업예정자 및 초보 판매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웹사이트: http://www.csbi.co.kr

연락처

보도자료 문의 : 장권철 운영팀장
서울 중구 오장동 127-1번지 센트마I 2층 2021호
대표전화 : 0504-555-0944 팩스: 02-2265-16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