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 ‘24시간 365일 펀드예약 서비스’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투자증권(대표이사 정진호)은 6월 19일(월)부터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365일 펀드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4시간 365일 펀드예약 서비스’는 고객의 자산관리 편의성 제고를 목적으로 홈페이지(www.pru.co.kr)의 인터넷거래시스템과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해 이루어지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오늘날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을 위해 선도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는 것이다. 기존의 영업시간외에는 제공하지 않았던 펀드예약을 중단 없이 제공함으로서 시간 및 공간 제약을 받는 해외거주 고객과 시간적 여유가 없는 전문가 고객 등의 자산관리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또한, 현재 제공 중인 CMA서비스에 이어 펀드이체, 은행송금, 계좌신규, 계좌조회 및 각종 증명서신청 등도 24시간 이루어져 효율적인 종합계좌관리가 용이해 졌다.

펀드예약 서비스를 통해 접수된 예약은 익영업일 9시 30분에 예약하는 것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되며, 개인정보 변경 및 증명서발급신청, 계좌조회 등 비거래 컨텐츠는 실시간으로 처리되며,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세금을 공제한 후의 평가금액이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정진호 사장은 “고객 자산관리 역량의 ‘선진화’라는 기본전략을 충족시키기 위해 금융컨설팅 역량 강화 뿐 아니라 새롭고 독특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왔으며, 이번 서비스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며 “앞으로도 종합자산관리서비스에 보다 총력을 기울여 한국 웰스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다”고 서비스 제공 배경을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Prucyber.com

연락처

푸르덴셜투자증권 이균장 02-3770-75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