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 ‘24시간 365일 펀드예약 서비스’ 선보여
‘24시간 365일 펀드예약 서비스’는 고객의 자산관리 편의성 제고를 목적으로 홈페이지(www.pru.co.kr)의 인터넷거래시스템과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해 이루어지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오늘날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을 위해 선도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는 것이다. 기존의 영업시간외에는 제공하지 않았던 펀드예약을 중단 없이 제공함으로서 시간 및 공간 제약을 받는 해외거주 고객과 시간적 여유가 없는 전문가 고객 등의 자산관리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또한, 현재 제공 중인 CMA서비스에 이어 펀드이체, 은행송금, 계좌신규, 계좌조회 및 각종 증명서신청 등도 24시간 이루어져 효율적인 종합계좌관리가 용이해 졌다.
펀드예약 서비스를 통해 접수된 예약은 익영업일 9시 30분에 예약하는 것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되며, 개인정보 변경 및 증명서발급신청, 계좌조회 등 비거래 컨텐츠는 실시간으로 처리되며, 제공되는 모든 자료는 세금을 공제한 후의 평가금액이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정진호 사장은 “고객 자산관리 역량의 ‘선진화’라는 기본전략을 충족시키기 위해 금융컨설팅 역량 강화 뿐 아니라 새롭고 독특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왔으며, 이번 서비스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다” 며 “앞으로도 종합자산관리서비스에 보다 총력을 기울여 한국 웰스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다”고 서비스 제공 배경을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Prucyber.com
연락처
푸르덴셜투자증권 이균장 02-3770-7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