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르바코리아, 남미 전통방식의 ‘마테차(茶) 컵 세트’ 출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마테차 컵인 “따라구이 마테 리스토”는 이미 마테차 잎이 들어있는 컵 안에 따뜻한 물만 부어 빨대(봄빌라)만 꽂아 마시는 간편한 제품이다. 빨대(봄빌라) 끝부분에는 여과 망이 있어 차 잎이 입에 직접 닿지 않게 해준다. 또한 다 마신 후에도 새로 차 잎을 넣어서 먹을 수 있어 리필이 가능하다.
이 마테차 컵은 여름철 직장의 지나친 냉방으로 남녀 모두 손발이 차고 어깨가 결리거나 어지러운 증상이 생기는 등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권하면 좋다. 마테차엔 조혈에 필요한 철분이 많이 포함돼 있으며 혈관을 확장해서 혈류를 개선하고 혈행을 촉진하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냉방증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전통적으로 남미, 특히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호리병박으로 된 마테컵에 마테차 잎을 절반정도 담아서 따뜻한 물(약 70℃)을 부어 “봄빌라”라고 불리는 빨대를 꽂아 마신다.
이번에 출시된 마테차 컵인 “마테 리스토(Mate Listo)”는 하루 분량의 용량(35g)(5000원)으로 다 마신 후에는 ‘따라구이 마테차 500g’(13,000원) 을 구입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마테차를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따라구이 마테 리스토 와 따라구이 마테차 500g 주문시 라메르세드 유기농 마테차 오리지날 1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yerba.co.kr
연락처
예르바코리아 이영균 대표 : ☎ 031-708-2245
-
2007년 11월 22일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