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그램, 입소문 마케팅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
현재까지의 구매 고객 DB를 분석한 결과 제품의 주 구매 고객층이 2-30대 주부로 나타나고 주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의 경우는 일반적인 광고보다는 직접적인 체험과 입소문을 중요시 한다는 판단 하에 정교한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번에 적용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시행하는 입소문 마케팅을 크게 3가지로 구분되는데 우선 대규모의 체험 제품 공급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효과를 직접 느끼게 하고 이를 기반으로 정기적인 고객 만남의 場 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아토피 관련 화제를 제공하는 등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또한 대한민국 최대 육아사이트인 해오름과의 제휴를 통해 해오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토그램의 제품 설명서를 발송하여 주부 층의 인지도를 제고하는 방법도 함께 시행하게 된다.
향후 컬리수, 베베하우스, 우리아이 등 주부들이 관심을 가지는 인터넷 사이트를 중심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더욱 확대 적용할 계획이며 구매 고객 중 10여명의 파워 유저를 선정 입소문의 확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함으로써 주부 층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vaccte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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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팀 장창웅 팀장 031-609-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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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7월 31일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