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어학원, 여름 특강 프로그램 개설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06-06-20 10:24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외국어학원(www.sda.co.kr 원장 김시영)이 다음달 3일부터 8월 28일까지 취업준비반, 프리비즈반, 유학준비반 등 여름특강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준비생과 유학준비생, 그리고 영어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비즈 영어 프로그램이다.

취업준비반은 외국계 회사 및 해외취업 또는 영어면접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개설한다. 효과적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비롯하여 인터뷰 요령도 배울 수 있다. 특히 인터뷰 스킬(skill)은 실제 상황과 동일하게 인터뷰를 재연하며 키울 수 있는데 개인별, 그룹별 등 다양한 유형을 통해 실제 취업 면접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프리비즈반은 해외 영업 등 영어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개설한 강좌. 고객사 미팅은 물론 전화 응대, 비즈 프리젠테이션, 이메일 사용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유학준비반은 유학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학과 적응에 필요한 여러가지 영어 기술(English Skills)을 사전 학습함으로써 유학생활은 물론 학과 수업에 대한 충분한 준비가 가능하도록 짜여졌다.

영어 리포트, 수필, 노트 받아적기(Note-taking), 그룹토의, 토론, 프리젠테이션 등 의 과정을 사전에 학습함으로써 유학생활에 필요한 말하기ㆍ듣기ㆍ쓰기 능력을 빠른 시간내에 향상 시킬 수 있다.

SDA삼육외국어학원 김시영 원장은 “이번 특강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영어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효율적이고 유익한 강의가 될 것”이라며 “강사진 또한 최고 수준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총 30시간으로 짜여진 이번 특강은 SDA어학원 상담실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삼십만원이다. 02)2211-3605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어학원 홍보담당 이기황 과장 011-9983-7390 / 784-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