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노동청, 공직자 역량강화를 위한 ‘학습의 날’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지방노동청(청장 엄현택)은 매월 넷째주 금요일에 사회 각계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소속 직원의 능력개발을 위한 강의를 듣는 『학습의 날』 행사를 실시 해오고 있다.


서울지방노동청은 6.23.(금) 15:30에 제3회 『학습의 날』로 종로구민회관(서울 종로구 창신동 소재)에서 서울지방노동청 소속 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인사조직 연구와 상무이사로 20여년 재직하다 현재 CEO컨설팅 그룹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공선표 박사를 초빙하여 “직장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역량 강화 방안”이란 주제의 강연을 갖을 예정이며, 동 강연에는 관심있는 지역구민들에게도 청강이 가능하도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서울지방노동청은 노동행정 경험이 풍부한 내부강사를 발탁·육성하여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교육을 매월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자체 학습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직무와 관련한 전문지식 습득은 물론 사회 각계 저명인사들의 강연을 통해 소양 함양과 공직의 경쟁력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 개요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서울특별시 지역을 관할하는 고용노동 분야 특별 행정기관으로서 사람과 일을 이어주는 고용센터와 근로자를 보호하고 노사간의 협력을 지원하는 근로개선·산재예방지도 분야를 중심으로 다음과 같은 업무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eoul.molab.go.kr

연락처

02-2250-58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