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식 주연의 논스톱 코믹액션 ‘공필두’ DVD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조폭을 맨손으로 때려잡고, 짜장면을 철근처럼 씹어 먹으며, 달리는 순찰차 2호에서 뛰어 내리는 ‘형사 공필두’의 홀홀 단신 누명 벗기 대장정.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이문식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공필두’ DVD가 6월 23일 엔터원에서 출시된다.

영화 ‘공필두’는 졸지에 비리 형사로 몰려 위기에 처한 공필두가 누명을 벗기 위해 벌이는 3일간의 눈물 겨운 고군분투기로, 금괴와 함께 사라진 조직폭력배를 둘러싸고 여러 사람들의 관계가 얽히고 설키면서 벌어지는 한바탕 대 소란을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을 보여준다.

특히 ‘공필두’에는 대한민국 코믹 영화계의 절대 지존 ‘김수미’, ‘김수로’, ‘변희봉’과 함께 단아한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진 ‘김유미’, 선 굵은 연기를 통해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정학’, ‘김뢰하’, ‘김갑수’, 대한민국 영화계의 차세대 주자인 최여진과 이광호 등 쟁쟁한 스타들이 주.조연으로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공정식 감독은 부가 영상 내 인터뷰에서 “애초에 ‘공필두’는 코믹함이 거의 배제된 느와르에 가까운 영화로 기획되었으나, 배우 이문식을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작업하게 되면서 이문식의 기존 이미지가 주인공 공필두의 캐릭터에 많이 옮겨 오게 되었다”고 밝힌다.

이문식은 ‘레슬링 메달리스트로 경찰에 특채된 형사’ 역을 맡아 영화 초반에 잠깐 나오는 레슬링 장면을 위해 일주일간 레슬링을 배우고, 이후 몸을 12kg이나 불렸으며, 한겨울 혹한 속에서 힘들게 촬영했던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부가영상에는 동네 약사를 짝사랑해 서랍 가득 약만 사오는 필두의 순정과 고백 장면, 아버지의 음모를 엿듣게 되는 병원 장면 등 삭제장면들이 담겨있으며, 이 외에도 공정식 감독과 이문식, 김유미의 코멘터리, 인터뷰와 CG장면, 메이킹 필름, 포스터 촬영 현장, 포토갤러리, 예고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수록돼있다.

줄거리
자극 없이 살아오던 형사 공필두의 삶은 아버지의 쓰러짐을 시작으로 비리 경찰에 몰리는 등 송두리째 위협당하고 결국 삶에 태클 거는 정체를 찾아 난생처음 목숨을 건 전쟁(?)을 시작한다. 그러나 결백을 향한 그의 모험은 각자의 이유로 동참한 사연 많은 ‘그들’을 만나면서 더욱 복잡하게 꼬여만 가고 비리 경찰의 혐의를 벗기는 점점 더 어려워져만 간다. 난생 처음 머리끝까지 화난 공필두의 눈물 겨운 고군분투는 과연 성공할 것인가?

● 영화정보
감 독 공정식
주 연 이문식, 김유미 외
상영시간 104분
장 르 코미디
등 급 15세관람가

● 제품정보
오 디 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2.0
자 막 : 한국어, 영어
화면 비율 : 1.8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지역 코드 : NTSC 3 / Dual Layer
용 량 : 약200분 1 Disc
출시예정일 2006년 6월 23일
소비자가 25,300원

● Special Features (부가영상)
공정식 감독, 이문식, 김유미 코멘터리
원맨쌩쇼
삭제장면
CG장면
홀홀단신
그들의 이유있는 만남
공갈 자작극
고군분투
현상수배
포토겔러리
예고편

웹사이트: http://www.enterone.co.kr

연락처

엔터원 홍보담당 (02)2266-2600(2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