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형아’, 투자 설명회 및 간담회

서울--(뉴스와이어)--하나뿐인 형이 소아암 판정을 받은 이후, 생애 최초로 철든 짓을 시작하는 못말리는 9살 말썽쟁이 동생의 이야기 <안녕, 형아>(감독 임태형 | 주연 박지빈 배종옥 박원상 | 제작 강제규&명필름)가 오는 11월 18일(목) 오후 2시 소피텔 엠버서더에서 투자 설명회 및 간담회를 갖는다.

‘<안녕, 형아> 투자 설명회 및 간담회’는 오는 23일(화), 24일(수) 이틀간 실시될 인터넷을 통한 투자자(익명조합원) 모집에 앞서 일반투자자의 새로 도입된 ‘익명조합’ 형태의 투자자 모집에 대한 이해를 돕고, 투자의 안정성과 투명성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투자 설명회에서는 영화 제작 진행 보고와 익명조합원 모집에 관련한 제반 사항 설명과 상세한 질의응답이 이뤄지며, 감독과 주연배우가 함께 하는 간담회가 마련된다.

또한 투자의 근거가 되는 작품의 완성도를 판단할 수 있도록 18일(목) 행사 당일 영화 본편 제작동영상 및 현장 메이킹 상영이 이뤄지며, 15일(월)부터는 MK버팔로 홈페이지 내의 투자자모집 섹션(http://www.mkbuffalo.com/investment)을 통해 <안녕, 형아> 시나리오가 공개된다.

참석을 원하는 일반인 투자자는 오는 16일(화) 오전 10시까지 이름과 연락처를 담아 webmaster@myungfilm.com으로 신청메일을 보내면, 100명에 한해 별도의 E 메일 초청장을 받아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사이트(http://www.mkbuffalo.com/investment)에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안녕, 형아> 투자 설명회 및 간담회’와 투자자모집 관련 문의는 이메일(webmaster@myungfilm.com)과 전화(강제규&명필름 기획조정실 T.2193-2010)를 이용하면 된다.

<안녕, 형아>는 지난 10월 11일 크랭크인하여 현재 약 50% 촬영이 진행되었다.

<안녕, 형아> 투자 설명회 및 간담회
일시_2004년 11월 18일(목) 오후 2시
장소_소피텔 엠버서더 2층 동궁홀
참석_감독: 임태형| 주연배우: 박지빈, 배종옥, 박원상


연락처

마케팅실 서경은 2193-20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